머나먼제국 다운로드

폭스의 쇼 “제국”은 모든 것을 가지고 : 살인, 쿠거, 기록 회사 임원 스탠드 오프, 신체적, 정신적 쇠약 질병으로 엿볼, Gabourey Sidibe, 사기를 저지른 의사, 불법 어린이, 이중 횡단, 이슬람의 국가. 실제 재능에 대한 모든 것은 쇼에 배우를 빛나게? 여기에 다시, 그리고 “뉴욕 비가”그의 개인 및 경력 어려움이 증폭 된 매우 재능있는 찰스 해밀턴에 대한 따뜻한 반환입니다. 그가 겪은 모든 기복에도 불구하고, 그가 보여준 재능은 여전히 존재하며, 그의 기술과 노력은 “NY Raining”에 등장하는 깨끗하고 숙련 된 생산을 통해 부스트를 주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어떤 측정에 의해 그의 최고의 노래, 하지만 “제국” 멜로디와 함께 멜로디와 햄피스트 컴백 플롯으로 유혹 하는 동안 쇼에 엘 달라스, 다른 곳에서 진짜 복귀 이야기 발생 했다. 그를 다시 데려와두는 것이 좋다. 그러나 “제국”은 또한 혼란 쇼, 또는 적어도 혼란. 시리즈의 첫 번째 부분에서 관객은 루시스 리옹이 거리에 대한 하드 타격 랩에서 자신의 재산을 만든 것으로 생각된다. 하지만 그 하드 타격 랩은 정말 나타나지, 대신 루시스 `oeuvre 는 “흔들어”와 같은 부드러운 터치 피아노 발라드로 구성, 그리고 웃음과 거품 “당신은 너무 아름답다.” 어쨌든 뮤지컬 카멜레온 루시스와 메리 제이 블리지가 힘을 합쳐 “Shake Down”을 한다. 이 노래는 테렌스 하워드의 전설적인 보컬 퍼포먼스로, 배우가 메리 제이 블리지(Mary J.

Blige)를 따라잡기 위해 으르렁거리며 황금 파이프를 구부리는 오래된 나무처럼 들린다. 제국이 크리드무어 엔터테인먼트로 이탈했다는 소식을 접하고 있는 동안, 자말은 가수 델핀(가수 에스텔이 연주)에게 제국에 서명하도록 설득하기 위해 자신을 파견하고, 그 과정에서 배당률을 이기는 것에 대한 급증하는 곡을 기록한다. 그것은 일반 노래가 가서, 일부 드럼과 어떤 사람들이 그것에 노래로 반드시 나쁜 노래아니다. 그러나 주요 문제는 노래가 당신이 가는 곳마다 재생되는 큰 영감 팝 곡의 범주에 빠진다는 것입니다, 영원히 당신의 기억에 포토샵, 주로 TV 탤런트 쇼 희망에 의해 옹호하고 TV 탤런트 쇼 우승자에 의해 만들어진. 이 노래의 기본성은 14번째 슬롯을 제공하지만 그다지 높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적어도 하나의 misogynistic 애국가없이 랩 쇼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제국”정식으로 제공 “수 트러스 `엠,” Hakeem의 뿔 무거운, 여성 – 강타 분노 횃불 그의 엄마 쿠키와 그의 전 여자 친구 티아나에 전념. 하지만 시도 하드 가사를 지나보고 노래에서 인양 할 수있는 무언가가있다. 비트 자체는 2005년 하킴의 아빠가 2005년 깊은 남쪽 포주로서 자신의 무역을 부지런히 할 때 쓴 노래 “Whoop That Trick”처럼 울려 퍼지는 괴물 같은 뿔입니다. 그리고 Hakeem은 일반적으로 쇼의 대부분에 대한 입을 벌리고, 두통을 pouting, “캔트 트러스 `엠은”Hakeem아직 그의 가장 사나운 rappity-rap 바 침, 애니메이션의 modicum을 보여주는 드문 경우입니다. 팝크러쉬는 별 5개 중 4점을 주며 리처드슨의 퍼포먼스가 “소울풀훅”으로 트랙을 밝게 빛냈다고 말했다. 또한 “매력적인 멜로디와 서정적인 깊이가 `멀리`를 확실한 우승자로 만든다”고 말하며 트랙에 대해언급했다. [8] Ology는 이 노래를 부정적으로 받아들인 후 “타이가가 목소리를 낼 수 없기 때문에 이 트랙을 죽이는 것은 비트다.

이것은 루페 또는 XV의 라인을 따라 누군가를 위한 레코드입니다. 아마 드레이크도, 우리 중 누구도 그에 의지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크리스 리처드슨 보컬은 후크에 팝 홉 요소를 추가하고, 기타 행복 바는 팝을 더욱 펌프, 그리고 타이가의 목소리와 함께, 그것은 성공을 위해 조금 너무 많이 충돌 병치입니다.” [6]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과 멀리 떨어져 있다는 느낌에 관한 것입니다.